수강생 인터뷰&후기

Student Stories

김경미/이예니 강사님 감사합니다.
  • 작성자 : 강정*
  • 작성일 : 2026-06-26 17:55:01
  • 조회수 : 70
  • 캠퍼스 : 부산(경성대)
저는 작년 12월에 itq 엑셀을 따서 타 수강생 들 보단 비교적 익숙하게 시작할 수 있는 조건이긴 했지만 그래도 사정상 학원을 5월 21일 전까진 쉽게 못 가던 상황이라 많이 잊어버렸었습니다. 
 그런데 강사님께서 빠르면서도 귀에  쏙쏙 박히게 강의해주셔서 원내에서 3번 치르는 시험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.
저는 원래 혼자 극히 일부 과목 빼곤 집중력 때문에 독학이 거의 불가능 해서 이런 과목들은 학원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했습니다.
그런데 수업을 아주 잘 하셔서 제가 했던 기대보다 더 수월하게 따라갈 수 있었고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

 이예니 강사님께도 제가 진로에 대해서 많은 지식이 없는데 취업 상담때 친절하게 제 상황에 맞춰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. 원래부터 사람인은 대학교 재학 시절부터 알았지만 진로 교양때 빼곤 거의 쓰진 않았었는데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덕분에 유용한 정보를 더 잘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말 주변이 아주 좋은 편은 아니라 아주 구체적으로 작성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덕분에 좋은 가르침을 받아갑니다.

대표번호 : 02.722.2111

  •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5-4 만이빌딩 5층, 10층
  • 대표자 : 김상곤
  • 사업자등록번호 214-86-26812
  • 통신판매업신고 강남13717호
  • 학원등록번호 : 강남 제 1101호
  • 홈페이지 관리자 : 홍길동
  • COPYRIGHT ⓒ GITACADEMY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