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강생 인터뷰&후기

Student Stories

민경만 선생님 감사합니다!
  • 작성자 : 이주*
  • 작성일 : 2026-06-22 11:37:51
  • 조회수 : 158
  • 캠퍼스 : 인천부평
사정상 급하게 수강 시작한 강의였는데 너무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.
선생님께 건축디자인 강의를 들은게 운이 좋았다는 생각까지 들었어요.
건축쪽으로는 하나도 몰라서 완전 초심자였는데
이런 포폴까지 만들어낼 수 있도록 성장한건 모두 선생님 덕분이었습니다.
선생님께서 엄청 프로시고 수강생들의 심리와 생각을 모두 파악하고 계셔서 강의 수강하는데 훨씬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.
수업 내내 학생들 배려도 많이 해주시고 포트폴리오 피드백도 정말 많이 해주셨어요.
좋은 곳에 취업하여 좋은 소식 들고 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가치를 매길 수 없는 값진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.
마디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! 기회가 된다면 또 봽고싶어요!

대표번호 : 02.722.2111

  • 주소 :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15-4 만이빌딩 5층, 10층
  • 대표자 : 김상곤
  • 사업자등록번호 214-86-26812
  • 통신판매업신고 강남13717호
  • 학원등록번호 : 강남 제 1101호
  • 홈페이지 관리자 : 홍길동
  • COPYRIGHT ⓒ GITACADEMY. ALL RIGHTS RESERVED